페이지 정보
본문
제안자
박*원님
제안제목
좁은 길 매너라인
분류
자유주제
제안이유
쓰레기가 많으면 보기에도 안좋고,길이 막아지면 먼저 앞으로 가기도 눈치보이고,느리게 가면 시간이 늦을수 있기 때문이다.
내용
누구/사업대상: 광주광역시 시민 분들을 위해서
--------
언제/시작시간: 10월달 쯤
이유: 발표를 8월달에 하니까,확인절차 등이 필요하다, 그때문에 10월달에 시작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
--------
어디서/장소: 좁은 골목길 등
이유: 넓은 길에서는 사람들이 부딪히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무엇을/구체적 물품: 쓰레기통,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페인트,붓,인력 등
이유: 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페인트를 붓으로 칠해야 하기 때문에,
--------
어떻게/진행방법: 골목길 가운데에 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테이프로 선을 긋고 화살표로 왼쪽은 앞,오른쪽은 뒤에 이런식으로 화살표를 그리고,쓰레기통을 입구쪽에 설치한다.
--------
언제/시작시간: 10월달 쯤
이유: 발표를 8월달에 하니까,확인절차 등이 필요하다, 그때문에 10월달에 시작하는게 가장 좋을것 같다.
--------
어디서/장소: 좁은 골목길 등
이유: 넓은 길에서는 사람들이 부딪히는 경우가 거의 없기 때문에,
무엇을/구체적 물품: 쓰레기통,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페인트,붓,인력 등
이유: 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페인트를 붓으로 칠해야 하기 때문에,
--------
어떻게/진행방법: 골목길 가운데에 노란색 페인트나 형광 테이프로 선을 긋고 화살표로 왼쪽은 앞,오른쪽은 뒤에 이런식으로 화살표를 그리고,쓰레기통을 입구쪽에 설치한다.
기대효과
사람들이 통행때문에 갈등하는 일을 줄일수 있고,쓰레기 때문에 통행에 방해되는 것도 줄일수 있다.
공감3
공감합니다.
현재 3명이 제안에 공감중입니다.
로그인 후 같이 공감해주세요.
로그인 후 같이 공감해주세요.
- 이전글육교 교통약자 배려 사업 26.06.15
- 다음글다시담다 : 충장로 일회용 컵 회수 프로젝트 26.06.12
댓글목록
이하준님의 댓글
이하준 작성일저도 길가는길이 쓰레기 때문에 보기도 싫고 길이 막혀있으면 빨리갈때 불편해서 당선 됐의면 좋을듯
최시안님의 댓글
최시안 작성일좋은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