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본문
제안자
신*준님
제안제목
안전한 골목,행복한 동네!!
분류
자유주제
제안이유
골목길이 위험하고세상이 흉흉하기도 하고 쓰레기때문에 더러워서 입니다.
내용
사업대상은 약한어린이,노인,여자등 노약자에게 운영합니다. 이 사업은 밤이 긴 겨울이 오기전 10월달 쯤에(2026)진행할 거고 골목길또는 가로들이 없어 어두운 곳과 위험한 곳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로등,CCTV,쓰레기통 등이 필요하고 쓰레기가 많은 곳에 쓰레기통을 설치하고 골목길에 차가다녀서 위험해 인도를 설치하고 범죄가 생길경우를 위해 CCTV를 설치하고 어두워서 위험한 곳은 가로등을 설치해서 위험을 줄입니다. 안전한 골목,행복한 동네라는 사업을 해서 기대효과는 골목길이 밝아져서 차를 미리보거나 넘어짐을 방지하고 쓰레기 냄새도 줄고 위험이 생겼을 때를 대비해 CCTV로 단서를 확인함으로 안전한 골목을 만들어 행복한 동네를 만들수 있기 때문이다.
예정입니다. 가로등,CCTV,쓰레기통 등이 필요하고 쓰레기가 많은 곳에 쓰레기통을 설치하고 골목길에 차가다녀서 위험해 인도를 설치하고 범죄가 생길경우를 위해 CCTV를 설치하고 어두워서 위험한 곳은 가로등을 설치해서 위험을 줄입니다. 안전한 골목,행복한 동네라는 사업을 해서 기대효과는 골목길이 밝아져서 차를 미리보거나 넘어짐을 방지하고 쓰레기 냄새도 줄고 위험이 생겼을 때를 대비해 CCTV로 단서를 확인함으로 안전한 골목을 만들어 행복한 동네를 만들수 있기 때문이다.
기대효과
기대효과는 골목길이 밝아져서 차를 미리보거나 넘어짐을 방지하고 쓰레기 냄새도 줄고 위험이 생겼을 때를 대비해 CCTV로 단서를 확인함으로 안전한 골목을 만들어 행복한 동네를 만들수 있기 때문이다
공감0
공감합니다.
현재 0명이 제안에 공감중입니다.
로그인 후 같이 공감해주세요.
로그인 후 같이 공감해주세요.
- 이전글학생들이 페가 안좋아지는 이유 26.06.15
- 다음글길이 매너를 지켜보자! 26.06.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